Marketing
IGS Marketing Stategy
글로벌 마케팅
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해 국가와 권역에 따른 전략을 수립합니다.
contact us
brand report
top
01.글로벌 전략 요소
  • 국가별 마켓 현황, 유저 성향에 따른 마케팅 전략 수립
    글로벌 지사 구축 (중국, 필리핀, 체코 등)을 통해 권역별 현지 대응
  • 글로벌 네이티브 인력을 통한 크리에이티브 로컬라이징
    국가별 로컬 매체 집행이 가능한 글로벌 파트너 보유
02.국가별 특화 마케팅
  • 게임장르, 컨텐츠 특성에 따른 타켓 국가 컨설팅
    진성 유저 확보를 위한 UA/브랜딩 집행
  •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
    국가별차트부스팅, ASO전략수립